대용량파일의 경우, 버퍼를 한번사용하는것으로 모든 데이터를 옮겨담는것이 불가능 또는 비효율적이다.
버퍼를 여러번 써서 파일을 덧쓰는것이 효율적인 방법이다.
'코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emcpy, memset 구현 (0) | 2020.07.06 |
---|---|
비주얼스튜디오 2019, 64비트에서 어셈블리 컴파일 (0) | 2020.03.31 |
대용량파일의 경우, 버퍼를 한번사용하는것으로 모든 데이터를 옮겨담는것이 불가능 또는 비효율적이다.
버퍼를 여러번 써서 파일을 덧쓰는것이 효율적인 방법이다.
memcpy, memset 구현 (0) | 2020.07.06 |
---|---|
비주얼스튜디오 2019, 64비트에서 어셈블리 컴파일 (0) | 2020.03.31 |